티스토리 뷰

참치 맛집 베스트 10곳

“먹고 싶은 건 참치마!”

  • 마구로쇼쿠도 사진 - 제주 제주시 이도이동 1063-6
    가고싶다
    1.

    마구로쇼쿠도

    4.6
    제주 제주시 이도이동 1063-6
    아모르파티
    망플 보고 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발가락이 꼬물거렸어요.... 저처럼 여자 혼자 오신분들도 많고 편하게 먹을수 있는 곳입니다 강추❤️
    망플 보고 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발가락이 꼬물거렸어요.... 저처럼 여자 혼자 오신분들도 많고 편하게 먹을수 있는 곳입니다 강추❤️
    마구로쇼쿠도 더보기 >
  • 몰타참치 사진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891-46
    가고싶다
    2.

    몰타참치

    4.6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891-46
    스텔라 정
    진짜 참치를 먹을 수 있는 곳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높은 퀄리티를 보장하므로 가성비는 나쁘다 할 수 없음 포장해주는 간장게장도 맛나서 한끼 맛...
    진짜 참치를 먹을 수 있는 곳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높은 퀄리티를 보장하므로 가성비는 나쁘다 할 수 없음 포장해주는 간장게장도 맛나서 한끼 맛있게 먹을 수 있음
    더보기
    몰타참치 더보기 >
  • 니와 사진 -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1537-15
    가고싶다
    3.

    니와

    4.3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1537-15
    크로와상
    여기보다 가성비 높은 스시집을 본 적이 없습니다. 니기리 위에 얹어진 생선의 두께와 길이가 다른집 2배입니다. 초밥도 맛있지만, 밤 9시 넘어서...
    여기보다 가성비 높은 스시집을 본 적이 없습니다. 니기리 위에 얹어진 생선의 두께와 길이가 다른집 2배입니다. 초밥도 맛있지만, 밤 9시 넘어서 주문할 수 있는 참치회 강추입니다.
    더보기
    니와 더보기 >
  • 스시로로 사진 -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1006-5
    가고싶다
    4.

    스시로로

    4.3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1006-5
    취향저격수
    가성비 최고의 초밥❤️❤️❤️❤️❤️❤️ 로로/스페셜/참다랑어뱃살 이렇게 시켰고 결과적으로 대 만족ㅠㅠ 이가격에 이런 초밥이라니...믿을수가 없...
    가성비 최고의 초밥❤️❤️❤️❤️❤️❤️ 로로/스페셜/참다랑어뱃살 이렇게 시켰고 결과적으로 대 만족ㅠㅠ 이가격에 이런 초밥이라니...믿을수가 없고요..참치,연어 진짜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게 바로 이때 쓰는 표현ㅠㅋㅋㅋㅋ일단 사시미가 엄청 크게 올려져있는 모습이 인상적임.. 정확히 밥 양의 3배 크기의 사시미.. 너무 커서 저는 수저로 떠서 먹었어욬ㅋㅋㅋ
    더보기
    스시로로 더보기 >
  • 여우골초밥 사진 -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62-11
    가고싶다
    5.

    여우골초밥

    4.0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62-11
    시내
    첫손님으로 갔는데, 서빙해주시는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넘나 많이주셔서 짱이었어요! 그리고 진짜 가성비 최고, 스시 먹어본곳중에서 제일 ...
    첫손님으로 갔는데, 서빙해주시는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넘나 많이주셔서 짱이었어요! 그리고 진짜 가성비 최고, 스시 먹어본곳중에서 제일 최고의 가성비라 꼽을수있는! 도로초밥 진짜짱!
    더보기
    여우골초밥 더보기 >
  • 슈토 사진 -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947-11
    가고싶다
    6.

    슈토

    4.3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947-11
    Gastronomy
    닭 소금구이와 크림치즈와 참치 내장 젓갈을 섞은 메뉴를 주문함. 닭 소금구이는 불맛을 잘 살렸고 곁들인 토마토와 매우 잘어울림. 크림치즈에 꿀을...
    닭 소금구이와 크림치즈와 참치 내장 젓갈을 섞은 메뉴를 주문함. 닭 소금구이는 불맛을 잘 살렸고 곁들인 토마토와 매우 잘어울림. 크림치즈에 꿀을 뿌리고 그 위에 참치 내장 젓갈을 올렸는데 단짠의 조화에 치즈의 꾸덕한 식감이 엄청남. 안주 몇점 먹어보면 이집 요리 잘한다 라는 느낌이 팍 옴. 사케의 어센틱 바 같은 느낌이 드는 곳.
    더보기
    슈토 더보기 >
  • 은행골 사진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5-13
    가고싶다
    7.

    은행골

    4.0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5-13
    dingdoo
    친구가 이곳에서 참치초밥 안먹으면 의미가 없다해서 시킴!!진짜 입에서 녹고 짱맛 ㅠㅠ 여러개섞여 나오는것보다 참치초밥만 시키세효 입에서 흐물흐물...
    친구가 이곳에서 참치초밥 안먹으면 의미가 없다해서 시킴!!진짜 입에서 녹고 짱맛 ㅠㅠ 여러개섞여 나오는것보다 참치초밥만 시키세효 입에서 흐물흐물 녹는 참치의 식감과 밥알이 최고시다
    더보기
    은행골 더보기 >
  • 자유참치 사진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893
    가고싶다
    8.

    자유참치

    3.8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893
    형석
    와... 인생 참치집을 만났습니다 생참치인가 할 정도로 완벽하다시피 해동되어 질 좋고 다양한 부위들을 계속 주시는데.. 너무 맛있어서 술약한 제...
    와... 인생 참치집을 만났습니다 생참치인가 할 정도로 완벽하다시피 해동되어 질 좋고 다양한 부위들을 계속 주시는데.. 너무 맛있어서 술약한 제가 술이 쭉쭉... 배가 터질때까지 먹고 왔습니다 테이블이 적은편이 아닌데 자리가 없어 돌아가시는분이 많더라구요.. 예약필수!!
    더보기
    자유참치 더보기 >
  • 호야초밥참치전문점 사진 -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12-36
    가고싶다
    9.

    호야초밥참치전문점

    3.9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12-36
    감자고동
    역시 명성대로 가성비 훌륭한 호야초밥!! 참치랑 연어뱃살, 광어 지느러미가 특히 맛있었어요. 그래서 특호야를 추천합니다>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4234]
Today
[12]
Yesterday
[33]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